알토엔대우 보일러 에러코드 안내
추석연휴가 지나면서 날씨가 쌀쌀해지고 보일러가 필요한 시기가 다가왔습니다. 그런데 갑작스럽게 에러가 발생한다면 당황스러울 것입니다. 알토엔대우 보일러 사용자를 위해 에러코드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알토엔대우 보일러 에러코드
알토엔대우 보일러를 사용 중에 온도조절기 패널에 에러코드 표시가 되면 해당 고장 내용별 점검 및 조치를 시도하고,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A/S서비스센터에 연락해야 합니다. 주로 발생하는 E1, E3, E7 등의 에러코드를 경험상 자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토엔대우 보일러 에러코드 자가 점검방법 및 해결방법
에러코드가 표시되면 다음 사항을 확인하고 자가 점검을 해보세요.
알토엔대우 보일러 고장 시 자가진단
보일러와 무관한 서비스를 받거나 보일러를 수리 또는 개조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에러코드 표시가 되면 해당 고장 내용별 자가진단 및 조치를 시도하고, 정상 동작이 되지 않으면 A/S 서비스를 신청하세요.
알토엔대우 보일러 자주 묻는 질문
일상적인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알아봅시다.
겨울철 외출 시 보일러 사용법
장시간 외출 시에는 전원코드를 빼지 않고 가스 중간 밸브를 열고 온도설정을 가장 낮은 온도로 설정하세요. 외출 기능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기능을 활용하세요.
보일러 배관 또는 분배기에서 물이 새는 경우
보일러가 가까운 대리점 또는 설치점에서 점검을 받아야 합니다. 물 보충이 자주 필요한 경우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배기가스 냄새가 나는 경우
배기가스 냄새는 연통이 빠져 있거나 막혀있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일러실에 환기구가 막히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알토엔대우 보일러 대리점 안내
전국에 분포된 대리점을 통해 보일러에 관한 다양한 정보 및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최단거리의 대리점을 확인해 보세요.
알토엔대우 보일러 A/S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신청하기
보일러 사용 중 문제 발생 시 가스 중간밸브를 잠그고 전원코드를 뺀 후 A/S 서비스센터 고객센터로 연락해야 합니다. 자가 점검으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온라인 또는 유선으로 A/S 고객 서비스를 신청하세요.
알토엔대우 A/S서비스 신청
알토엔대우 보일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A/S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는 유선 전화로 A/S 고객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추운 겨울이 다가오면서 보일러의 중요성이 더 커지고, 문제 발생 시 빠르고 정확한 대처가 필요합니다. 알토엔대우 보일러를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찾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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