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경동나비엔 보일러 에러코드 03 조치방법

10월이 시작되어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보일러가 더욱 필요한 시기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갑작스러운 에러가 발생한다면 당황스러울 것입니다. 경동나비엔 보일러 사용자를 위해 에러코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경동나비엔 보일러 에러코드

경동나비엔 보일러를 사용 중에 온도조절기 패널에 에러코드 표시 이상이 발생하면 서비스센터 및 대리점에 점검을 의뢰하기 전에 에러코드 증상별로 자가진단 조치방법에 따라 먼저 조치해 주세요. 주로 발생하는 03 또는 E3(E003) 에러코드에 대한 해결방법을 안내합니다.

경동나비엔 보일러 에러코드 자가진단 조치방법

에러코드에 따른 자가진단 조치방법을 참고하여 먼저 확인해보세요. 만약 조치 후에도 보일러가 작동하지 않으면 A/S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세요.

경동나비엔 보일러 에러코드 03

에러내용 : 불착화

조치방법 :

  1. 가스공급 확인
  2. 다른 가스 사용 제품으로 확인
  3. 가스 중간밸브 확인
  4. 가스 중간밸브를 닫고 다시 열기
  5. LPG 가스인 경우 교체
  6. 계속 작동하지 않으면 서비스센터에 연락
 

경동나비엔 보일러 대리점 안내

전국에 분포된 대리점에서 보일러에 관한 다양한 정보 및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최단거리의 대리점을 확인해 보세요.

경동나비엔 보일러 A/S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접수하기

보일러 사용 중 문제 발생 시 가스중간밸브를 잠그고 전원코드를 뺀 후 A/S 서비스센터 고객센터로 연락해야 합니다. 자가 점검으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온라인 또는 유선으로 A/S 고객 서비스를 신청하세요.

 

경동나비엔 A/S 신청

경동나비엔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A/S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는 유선 전화로 A/S 고객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쌀쌀한 날씨가 시작되면서 보일러의 중요성이 커집니다. 문제 발생 시 빠른 조치가 필요하니 안전하게 보일러를 사용하기 위한 정보를 찾아보세요.

맺음말

지금까지 경동나비엔 보일러 에러코드 03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기 전 보일러 점검은 필수입니다. 미리미리 준비하시자구요. 경동나비엔 보일러 A/S 신청은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신청사이트로 이동 가능합니다. 필요하신분은 방문하세요~